AGROB BUCHTAL의 모기업인 Deutsche Steinzeug Solar Ceramics GmbH는 오랜 역사를 가진 그룹입니다. 이 그룹은 1755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역사를 자랑하며, 1896년에 첫 상장을 했습니다.
AGROB BUCHTAL은 1992년, 건축 세라믹 브랜드로 탄생하여 KeraTwin 제품을 필두로 2000년에 출시한 세척하기 쉬운 항균 HT 표면과 함께 파사드 세라믹 마감재 사업 분야의 선두주자이자 세계적인 제조업체로 거듭났습니다. 현재까지 약 100개국에 공급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12만 명이 넘는 건축가와 설계사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상업 건축에 특화된 다양한 색상과 형태는 물론, 건축 서비스를 통해 종합적인 자문을 제공합니다.
앞으로 AGROB BUCHTAL는 공장 주변의 모든 건축물에 솔라시스템을 적용하여 탄소중립 기업으로 도전하고 있습니다.
카탈로그 보러가기 카탈로그 보러가기KeraTwin은 광택, 실크 매트, 무광 등의 다양한 표면 마감 옵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디지털 인쇄 기술을 통해 더욱 자연스럽고 생동감 있는 외관 연출이 가능합니다. 특정 영역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맞춤형 디자인 구현도 가능합니다.